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9:12
연예

이동근, 김희철에 기습 입맞춤…스튜디오 전원 '경악' (힛트쏭)

기사입력 2023.08.31 15:46 / 기사수정 2023.08.31 15:4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힛트쏭' 이동근이 김희철의 볼에 기습 입맞춤을 한다.

9월 1일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에서는 ‘듣기만 해도 드라마가 자동 재생되는 90년대 인기 OST 힛-트쏭’을 주제로 지상파 3사 드라마 자료화면이 대거 등장한다.

타 방송사 OST로 KBS에서 골든컵을 받은 장현철의 ‘걸어서 하늘까지’부터 모자이크 없이 흡연 장면이 노출된 마지막 드라마 <올인>의 대표 OST인 故 박용하의 ‘처음 그날처럼’, 시청률 48.6%를 기록하며 서장훈의 인생 드라마로 꼽히는 '마지막 승부'의 대표 OST인 김민교의 ‘마지막 승부’ 등 그 시절 최고의 인기 OST가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다뤄질 예정이다.

또한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로 OST 장인이라 불리는 이승철의 ‘인연’이 인기 OST 힛-트쏭으로 언급되면서 이승철의 OST 성공 노하우도 알려준다.  
   


한편 자료 구입 비용이 비싼 타 방송 자료화면을 대신하여 김희철과 김민아, 이동근이 드라마 명장면을 재연한 이번 ‘이십세기 힛트쏭’ 방송에서는 이동근이 김희철의 볼에 갑자기 입맞춤을 하면서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감기에 걸려 ‘멋쟁이 목소리’를 장착하고 나타난 김희철은 “KBS 음악 프로그램이 다양했던 것에 그저 감사할 따름”이라며 굵직한 드라마 명대사를 날리는 등 여느 때보다 적극적인 진행을 이어갔다.

한편 '힛트쏭'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한다.

사진 = KBS joy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