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5:10
연예

체리블렛 보라, 웹툰·드라마 OST 연이어 참여…신흥 '보컬 퀸' 자리매김

기사입력 2023.08.29 15:07 / 기사수정 2023.08.29 15:07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체리블렛 보라가 OST계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보라는 웹툰 '이두나!' 속 주인공 캐릭터 이두나가 실제 앨범을 발매하는 형태의 음원 프로젝트인 '이두나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 '스위밍(Swimming)'에 참여했다.

지난 25, 26일에는 보라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돼 상대방의 퐁당 빠져버린 마음을 표현한 곡의 설레는 감정과 청량한 분위기를 그려냈다. 보라만의 상큼한 매력과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보라는 지난 28일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두 번째 OST인 '낙원'을 발매했다. 이 곡은 '지금은 작은 씨앗일지라도 마침내 꽃을 피워내 세상 속에 향기를 가득 채울 너를 응원한다'는 소중한 마음을 담은 가사에 보라의 청량한 목소리가 입혀져 희망찬 메시지를 전한다. 

보라는 파워풀하면서도 맑은 보이스로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 그룹 내 메인 보컬다운 면모를 뽐냈다. 

그런가 하면 보라는 최근 Mnet '퀸덤퍼즐'에서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풍부한 성량과 뛰어난 음색으로 방송 초반부터 아이유의 '아이와 나의 바다'와 임영웅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커버 무대로 주목받았다. 

이외에도 보라는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통해 다수의 커버 곡 무대를 선보여 어떤 곡이든 소화하는 탄탄한 음약 역량을 입증, 만능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가 앞으로 선보일 음악적 행보에 기대가 더해진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