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2:55
연예

'장원영 언니' 장다아, 로맨틱 화보…사랑스럽고 단아한 미모

기사입력 2023.08.23 10:03 / 기사수정 2023.08.23 10: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장원영의 언니이자 신인 배우 장다아가 여성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화보로 대중을 먼저 만났다.

최근 웹툰 원작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본격적인 배우 활동 시작을 알린 장다아는 특유의 단아하고 청순한 외모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여성복 브랜드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장다아는 사랑스러운 공주님 같은 로맨틱함으로 시선을 모은다.

'Oh My Lady'라는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장다아의 아름다움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장다아는 현장에서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제안해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장다아는 빅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트위드 니트, 은은한 빛이 감도는 골드 셋업부터 클래식한 슈트, 원피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박수를 얻었다.

화보 촬영 후에 진행된 밸런스 게임 인터뷰에서 장다아는 자신의 취향을 표현하며 밝고 청순한 미소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장다아는 아이같이 사랑스럽고 동시에 여성스러운 우아함을 가진 배우다. 외모 뿐만 아니라 그녀가 가지고 있는 잠재력과 매력이 무궁무진해 앞으로의 활동이 궁금해진다"고 기대를 전했다.

현재 장다아는 2024년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의 백하린 역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반전이 있는 캐릭터로 극 전반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역할을 연기할 예정이다.

사진 = 케네스레이디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