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8:06
연예

김민정, 신생 종합 엔터사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8.22 08:5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민정이 매니지먼트와 제작을 겸비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마이네스트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김민정은 새롭게 출범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오래전 배우와 매니저로 함께했던 인연이 지금의 좋은 파트너로 이어지게 된 것으로 서로에 대한 신뢰가 바탕이 됐다.

마이네스트컴퍼니 조사현 대표는 "오랜 시간 동안 성실히 활동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지닌 김민정과 뜻깊은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에게 행복과 감동을 안겨준 김민정이 앞으로 더욱 좋은 배우로 빛날 수 있도록 신뢰를 바탕으로 둥지가 되어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민정은 1990년 MBC 베스트극장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뒤 아역 스타로 인기를 누렸다. 이후 드라마 '라이벌', '패션 70s', '뉴하트', '장사의 신 - 객주 2015', '국민 여러분!' 등을 비롯해 영화 '발레교습소', '음란서생', '작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최고 시청률 18.1%를 기록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조선의 권력자들을 쥐락펴락하는 호텔 상속자 쿠도 히나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다. 드라마 '악마판사'에서는 악의 정수 정선아로 열연했다. 사랑스러운 얼굴로 잔혹하게 행동하는 캐릭터의 이중적인 면모를 표현했다.

지난해 방영한 예능 '뷰티 앤 부티 시즌7'의 메인 MC를 맡아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