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17:07
연예

있지 채령, 'K대 가다'서 이룬 캠퍼스 로망 '매력 화수분'

기사입력 2023.08.03 14:00 / 기사수정 2023.08.03 14:0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걸그룹 ITZY(있지) 채령이 캠퍼스 라이프를 공개한다.

채령은 지난 2일 첫 방송된 Mnet '채령 K대 가다' 1화에서 활약과 매력을 동시에 펼쳤다. 

'채령 K대 가다'는 Mnet의 2000년대 화제의 프로그램들을 선정해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프로젝트 '엠넷 리부트'의 두 번째 작품. Mnet '서인영의 카이스트'를 원작으로 하며 '채령 K대 가다'에서는 ITZY 채령의 대학 생활기를 만날 수 있다.

1화에서는 무대 위 아름다운 춤선과 탁월한 표정 연기로 'K팝 대표 퍼포머'로 불리는 채령이 'K대학교 심리학부 학생'으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채령은 로망을 담은 룩이라며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등장해 청순하고 풋풋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심리학부 교수님과의 면담에서는 "(K팝에서) 교수님이시잖아요"라는 애정 어린 질문에 팬분들이 지어주신 별명이라며 수줍은 미소를 지어 보였다. 또 심리학부 23학번 과대표와 함께 학교 투어,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등 캠퍼스를 돌아다니며 꿈꿔왔던 대학 생활이 눈앞에 다가온 것에 대해 초롱초롱한 눈빛과 설렘을 감추지 못해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전공 필수 수업을 들으러 온 채령은 집중력을 보여주는 한편 전문 용어 폭격에 멍한 눈빛을 드러내는 천진하고 사랑스러운 면모로 이목을 끌었다. 가치 투자 동아리에 방문해서는 "올해 초 JYP엔터테인먼트 주식 구매를 했다"고 밝히는가 하면 "있었는데 없는 것처럼 살고 있다. 인생을 배우고 있다"와 같은 솔직 담백한 멘트로 입담을 뽐냈다. 

스트리트 댄스 동아리에서는 왁킹, 락킹, 크럼프, 팝핀, 코레오, 하우스, 힙합, 브레이킹 등 8개 장르의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따라 하는 모습으로 학생들의 감탄을 모았다.

사진 = Mnet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