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2:30
연예

정해인, 지수♥안보현 오작교 아니었네 "사랑 이어가길…몰랐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8.03 12:18 / 기사수정 2023.08.03 12:1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정해인이 지수와 안보현의 열애설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해인은 3일 오전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 2 인터뷰에서 많은 이야기를 꺼냈다.

인터뷰 직전 블랙핑크 멤버 지수와 배우 안보현의 열애 인정이 큰 화제가 됐다.



공교롭게도 정해인은 지수와는 '설강화'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안보현과는 88년생 배우계 동갑내기 친구다. 이에 일각에서는 '접점이 없는 둘의 인연을 맺어준 건 한 남배우가 아닌가', '정해인이 친구라서 그랬나?' 등의 추측이 생겨났다.

정해인은 두 사람의 연예인을 직전에 알았다며 "연예 주요 뉴스로 떠 있더라. 두 분이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랑 쭉 이어 나가셨으면 좋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전 (열애 사실을)몰랐다. 연예인들 연애에 관심이 없다. 저도 연예인이지만 남의 연애사에 관심 없다"고 진실을 고했다. 

정해인은 "배우 직업 갖기 전부터 그랬다. 제 오랜 친구들은 제가 연애사를 잘 안 들어줘 아쉬워할 정도"라고 덧붙였다. 

한편, 'D.P.' 시즌 2는 지난 7월 28일 넷플릭스에 전편이 공개됐다.

사진 = 넷플릭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