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5 03:02
연예

예린, 상큼+청량 'Ready, Set, LOVE' 콘셉트 포토…23일 컴백

기사입력 2023.08.02 11:3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예린이 콘셉트 포토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과 2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예린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ady, Set, LOVE(레디, 셋, 러브)’의 ‘CLEAR(클리어)’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청량하고 프레시한 무드를 가득 머금은 예린의 매력이 다양하게 담겼다. 먼저 지난 1일 자정 공개된 첫 번째 컷에서 각양각색의 디저트들이 놓인 테이블에 앉아 커피 잔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한 채 싱그런 미소를 띄는 예린의 모습은 마치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지난 2일 자정 공개된 두 번째 컷에서 무더운 여름에 걸맞는 블루 컬러의 화사한 배경 아래 스케이트를 들고 있는 예린은 상큼한 분위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통통 튀는 발랄함을 뽐내며 자신만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지난해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ARIA(아리아)’로 ‘퍼포먼스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시킨 예린이 어떤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여름 컴백 대전에 열기를 더할 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예린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ady, Set, LOVE’는 오는 8월 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빌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