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0 15:21
연예

이경규·박명수·권율·덱스 만남 어땠나? 분노 폭발 (나는 지금 화가 나 있어)

기사입력 2023.08.02 10:5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8월 15일 첫 방송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신규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앞서 공개된 ‘나화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의 만남이 기대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오늘(2일) ‘나화나’ 측은 첫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또 한 번 이슈몰이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이경규는 호통 개그의 창시자 답게 벌써부터 강력한 화를 분출하고 있다. 박명수 역시 진지한 얼굴로 손짓을 해가며 화풀이에 시동을 걸고 있는 모습이다. 반면 권율과 덱스는 순진무구한 미소를 띠고 있어 예능 베테랑과 신입의 극명한 온도 차를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불같은 입담을 과시 중인 이경규와 박명수, 그리고 이를 감탄 섞인 눈빛으로 바라보는 권율과 덱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단 몇 장의 사진만으로도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함이 느껴질 정도다. 예능계 대부부터 떠오르는 대세까지 4인 4색 유쾌한 케미를 발산할 이들의 만남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비디오스타’ 연출 이유정 PD의 만남으로 기대를 끈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15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과 라이프타임을 통해 첫 방송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