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4:55
연예

김준현X문세윤 뭉쳤다…SBS Plus 新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 출격

기사입력 2023.08.01 11:35 / 기사수정 2023.08.01 11:35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먹보 형제' 김준현, 문세윤이 SBS Plus 신규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로 재회해 9월 초 안방을 찾는다.

자타공인 '프로 먹방러'인 김준현, 문세윤이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에 캐스팅돼 리얼 해외 먹방 여행기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먹보형'은 '맛있는 녀석들'에서 'XL 형제美'를 과시하며 방송계에 '먹방'이라는 신세계를 열어준 김준현-문세윤이 다시 뭉쳤다는 점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다. 



두 사람은 '맛있는 녀석들' 이후에도 친밀한 관계를 이어갔으며 서로 프로그램을 함께하길 바랐다는 후문이다.

특히 2MC인 김준현과 문세윤은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한 채 해외 여행지 선택부터 현지 맛집 섭외 및 촬영까지 직접 도맡아 진짜 살아 있는 '먹방 여행 예능'이 무엇인지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SBS플러스 관계자는 "김준현과 문세윤이 '맛있는 녀석들' 이후 2년여 만에 다시 뭉친다. 검증된 케미의 두 사람이 해외여행을 함께 다니며 먹방을 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재미와 유익함을 줄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들의 브로맨스와 시너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먹고 보는 형제들'은 오는 9월 초 첫 방송 된다.

사진=SBS Plus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