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03:32
연예

새소년, 日유명 밴드 키린지와 컬래버…오늘(26일) 선공개 곡 '암시' 발매

기사입력 2023.07.26 14:54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밴드 새소년이 일본 유명 밴드 키린지와 함께한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26일 "오는 9월 6일 발매를 앞둔 키린지(KIRINJI) 새 앨범 'Steppin' Out(스테핀 아웃)'에 새소년이 참여한 수록곡 'ほのぬかし(honomekashi: 암시) feat. SE SO NEON'이 26일 0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선공개됐다"고 밝혔다.

'ほのぬかし(honomekashi: 암시) feat. SE SO NEON'는 언어 대신 기척이나 분위기 같은 느낌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한 노래로, 한 여름에 어울리는 칠한 무드의 댄스곡이다. 일본어와 한국어 가사를 함께 포함시켰으며, 새소년의 특색 있는 보컬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새소년은 지난 2017년 데뷔 이후 '긴 꿈', '파도', '집에' 등 개성 강한 음악을 발매해 한국을 대표하는 밴드로 자리 잡았다.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Kidd(키드)'를 발매할 예정. 키린지와 독특한 노래를 선보인 새소년의 다음 음원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사진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레이블 'syncokin (신코킨)'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