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4 02:23
연예

'더 마블스' 박서준, 캡틴 마블과 댄스…액션 총집합 메인 예고편

기사입력 2023.07.21 15:55 / 기사수정 2023.07.21 15: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팀업과 더욱 커진 스케일을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캡틴 마블'에서의 만남 이후, 믿고 의지하는 동료 사이가 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 분)와 닉 퓨리(사무엘 L. 잭슨)가 통신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곧이어 "너 때문에 모든 걸 잃었어. 이제 똑같이 갚아주지"라고 말하는 빌런 다르 벤(자웨 애쉬튼)의 모습은 캡틴 마블에게 큰 위기가 닥칠 것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능력을 쓸 때마다 능력과 위치가 서로 스위치 되는 캡틴 마블, 미즈 마블(이만 벨라니),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의 모습이 시공간 초월 팀업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우리 "우리 고향 행성들을 다 노리고 있어"라는 캡틴 마블의 대사가 이어지며 이들이 범우주적인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배우 박서준이 캡틴 마블과 춤을 추고 있는 장면이 등장해 극 중 그의 활약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마지막으로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라는 '캡틴 마블'의 시그니처 대사가 다시 등장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더 마블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