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05:46
연예

펭수, 헤일리 앳웰·폼 클레멘티에프와 화려한 인증샷…"PENGPOSSIBLE♥"

기사입력 2023.07.14 19:48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가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팀과의 만남을 인증했다.

펭수는 14일 오후 "PENGPOSSIBLE♥"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펭수는 기자로 분한 채 헤일리 앳웰, 폼 클레멘티에프와 함께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다.



앞서 지난달 29일 열렸던 '미션 임파서블7' 기자간담회 당시 펭수는 프레스 배지를 착용하고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펭수는 "배우님의 팬이다. 작품마다 엄청난 스턴트를 보여주시는데, 다치지 않을까 걱정"이라면서 "도전하고 싶은 스턴트가 또 있는지, 제 고향인 남극을 배경으로 한 스턴트를 기대해도 좋을지 질문한다"고 말했다.

이에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북극에 가본 적 있냐"고 물었고, 펭수는 "저는 북극에는 가보지도 못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톰 크루즈는 "그러면 저희가 남극에서도 한 번 찍어야겠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과연 이후 두 배우와 만난 펭수가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서울대학교병원 소아과 인턴 출신 펭수는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부산에서 네 번째 펭미팅 '20세기 펭수'를 성료했다.

사진= 펭수,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