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7:16
연예

권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MC 합류…이경규·박명수와 호흡

기사입력 2023.07.10 15:04 / 기사수정 2023.07.10 15:04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배우 권율이 이경규, 박명수와 함께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MC로 나선다.

8월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는 캠핑장을 오픈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하여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화' 클리닉 전문 토크쇼이다.

앞서 '화' 전문 MC인 60년 앵그리 외길 인생 이경규와 국민 호통 박명수가 출현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 가운데 권율이 이경규, 박명수와 함께 '나화나'를 이끌 세 번째 MC로 발탁됐다.

권율은 '식샤를 합시다2', '귓속말', '보이스' 시리즈, '며느라기'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예능으로도 활동 영역을 확장해 '전지적 참견시점', '텐트 박은 유럽 스페인 편' 등에 출연하여 활약을 펼쳤다.

의외의 예능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권율이 '나화나'에서 자타공인 예능 대부 이경규와 팩트 폭격기 박명수와 어떤 호흡을 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화나' 제작진은 "권율은 폭넓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한 배우이다"라며 "이경규와 박명수가 '버럭'하는 화라면 권율은 '조곤조곤' 화를 담당해 '나화나'의 중심을 잡아줄 것"이라고 전했다.

'나화나'는 '비디오스타'의 연출 이유정PD가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2023년 8월 중 첫 방송된다.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