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23:38
연예

최수영, '알유넥스트' 꽉 채운 '메인 MC+멘토' 활약

기사입력 2023.07.07 15:21 / 기사수정 2023.07.07 15:2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알유넥스트' 최수영이 탁월한 진행 능력을 뽐냈다.

최수영이 단독 MC를 맡은 JTBC '알유넥스트(R U Next?)'가 지난 달 30일 첫 방송됐다.

'알 유 넥스트?'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최수영이 MC를 맡아 뜨거운 관심을 받은 가운데, 이를 입증하듯 최수영은 방송 시작과 동시에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의 6월 5주(2023.06.26~2023.07.02) 예능 출연자 전체 순위 2위 진입하며 변함없는 영향력을 과시했다.

첫 방송에서 최수영은 22인의 연습생들의 환호와 놀라움 속에 모습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첫 등장에 이어 여유 있는 모습으로 무대를 앞둔 연습생들의 긴장을 풀어주는가 하면 코치진들과의 유쾌한 티키타카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그는 다양한 시상식과 예능에서 MC로 활약하며 갈고 닦아온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이끌었다.

최수영은 르세라핌, 뉴진스, 프로미스나인 등 하이브(HYBE) 소속 가수들의 댄스곡 메들리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올타임 레전드'다운 저력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최수영은 첫 방송에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연습생들의) 선배로서, 동료로서 매일 매일 청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지켜보고 있다. 힐링과 함께 좋은 자극도 받고 있다"고 말해 단순 MC를 넘어 아이돌 선배로서 후배 연습생들에게 공감과 조언을 건네는 멘토 그 이상의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최수영이 단독 MC를 맡은 '알유넥스트' 2회는 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JTBC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