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2:24
연예

유연석, 동덕여대 등굣길 참변 애도…"팬미팅 잠정 연기" [전문]

기사입력 2023.06.28 12:57 / 기사수정 2023.06.28 12:58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유연석이 동덕여대 참변에 애도를 표하며 팬미팅을 잠정 연기했다.

28일 배우 유연석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오는 7월 1일(토) 개최 예정이었던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는 최근 공연장 근처에서 발생된 사고와 관련하여 정상적인 공연 개최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 불가피하게 공연의 잠정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알렸다.

이어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고 전하며 "사고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담아 부득이하게 공연을 연기하게 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유연석은 오는 7월 1일 오후 5시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를 개최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최근 동덕여대 아동학과 재학생이 수업을 듣기 위해 등교하는 길에 80대 노동자가 몰던 쓰레기 수거 트럭에 치이는 사고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이에 소속사는 해당 재학생을 추모하기 위해 팬미팅 취소를 결정했다. 

이하 유연석 소속사 측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오는 7월 1일(토) 개최 예정이었던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는 최근 공연장 근처에서 발생된 사고와 관련하여 정상적인 공연 개최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 불가피하게 공연의 잠정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 공연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기존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일괄 취소될 예정이며, 관련하여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사고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담아 부득이하게 공연을 연기하게 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킹콩 by 스타쉽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