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7:09
스포츠

SSG, 7월 4~6일 KIA전서 '헤드앤숄더와 함께하는 쓱싹데이' 실시

기사입력 2023.06.27 11:53 / 기사수정 2023.06.27 11:53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SSG 랜더스는 한국 P&G(이하 P&G)와 7월 4일부터 6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홈 3연전에 ‘헤드앤숄더와 함께하는 쓱싹데이’를 실시한다.

SSG는 P&G의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인 헤드앤숄더와 함께 야구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헤드앤숄더의 두피 관리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먼저 1루 광장에서는 헤드앤숄더 관련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헤드앤숄더 브랜드 부스’가 운영된다. 부스 안 대형 볼풀장에서는 각종 두피 고민이 적힌 ‘행운볼 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운볼 찾기’는 10~15명의 참가자가 1분 이내에 볼풀장에서 ‘행운볼’을 찾는 이벤트로 ‘행운볼’을 찾는 참가자에게는 ‘헤드앤숄더 쿨 멘솔 샴푸 본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헤드앤숄더 쿨 멘솔 미니샴푸’ 2종도 증정될 예정이다.

이어 P&G와 SSG는 헤드앤숄더의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이닝간 이벤트도 마련했다.

헤드앤숄더의 광고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쓱싹 댄스타임’과 헤드앤숄더 관련 퀴즈를 맞추는 ‘쓱싹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선정된 관람객에게는 ‘헤드앤숄더 프로페셔널 가려운 두피케어 샴푸’ 또는 ‘헤드앤숄더 쿨 멘솔 샴푸’가 제공된다.

한편, 7월 6일에는 케이팝 아이돌 댄스 커버 콘텐츠로 주목을 받은 크리에이터 ‘땡깡’이 시구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SSG 랜더스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