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6:14
연예

'강진♥' 김효선 "아이 낳고 전업주부 돼…노래하고 싶어" (퍼펙트라이프)

기사입력 2023.06.21 16:06 / 기사수정 2023.06.21 16:06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강진, 김효선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21일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국민 트로트 가수 강진, 원조 걸그룹 희자매 출신 김효선 부부가 출연한다.

강진이 마스크와 장갑까지 착용하고 프로의 솜씨로 집안 곳곳을 청소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후 텅 빈 냉장고를 확인한 그가 전화를 건 상대는 바로 '우리 공주'. 

아내 김효선을 사랑스러운 애칭으로 저장한 강진의 모습에 패널 신승환이 "선생님(김효선)은 뭐라고 저장하셨어요?"라고 묻자, 김효선은 '땡벌'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외출한 아내의 부재에 강진은 67세 생애 처음으로 된장찌개 요리에 도전한다. 물이 끓기도 전에 과도로 조각한 마늘을 넣고, 된장 색이 나올 때까지 된장을 무한으로(?) 넣는 등 정체불명의 요리 과정에 출연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결국 요리 문외한인 그는 배우 선우용여에게 S.O.S를 시도한다. 그러나 선우용여의 요리 비법 전수에도 불구하고 강진의 된장찌개는 지켜보는 모두를 조마조마하게 해 그 결과물을 궁금케 했다.

그는 아내의 '미니 콘서트'를 위해 직접 매니저 역할에 나서기도 했다. 강진은 꽃다발을 주며 위트있는 댄스와 애교를 펼치는 등 함께 콘서트를 즐겼다. 

김효선은 "작년 4월 미니앨범 '꽃인줄도 모르고'를 발매했지만 남편의 노래 홍보 때문에 활동하지 못했었다"며 미니 콘서트를 연 이유를 밝혔다.

활짝 웃으며 노래를 부르는 그녀의 모습에 이성미가 "전업주부로 살다 보면 '희자매' 했던 시절이 생각나면서 울컥하지는 않냐?"고 묻자, "아이 낳고 살찌니까 그때부터 자신이 없어졌지만, 지금은 노래할 수만 있으면 해보고 싶다"고 답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퍼펙트라이프'는 21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