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8:26
연예

라필루스 샤나 "9개월 만에 컴백, 데뷔하는 기분"

기사입력 2023.06.21 16:40 / 기사수정 2023.06.21 16:4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라필루스(Lapillus)가 9개월 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2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스카이아트홀에서 라필루스(샨티·샤나·유에·베시·서원·하은) 2집 미니 앨범 '걸스 라운드 파트 2(GIRL's ROUND Part. 2)'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신보는 전작 '걸스 라운드 파트 1(GIRL's ROUND Part. 1)' 이후 9개월 만이다. 오랜만에 컴백 활동에 나선 샤나는 "세 번째 컴백이지만 너무 떨린다. 마치 데뷔하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샤나는 또 "밝은 에너지로 즐거운 무대 보여드릴 테니까 앞으로 활동 기대해주고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당찬 각오를 드러냈다. 



컴백 타이틀곡 '후즈 넥스트(Who's Next)'는 웅장한 비트 위 라필루스만의 도전적인 에너지를 담은 곡이다. 자기애 넘치는 가사와 파워풀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후즈 넥스트' 외에도 라필루스의 걸크러쉬 매력과 팝스러운 분위기의 '마리오네트(Marionette)', 라틴 요소가 가미된 댄스곡 '울랄라(ULALA)',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보코더 사운드가 돋보이는 '페이퍼(Paper)' 등이 수록돼 라필루스만의 다채로운 장르 소화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라필루스 신보 '걸스 라운드 파트 2'는 오늘(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박지영 기자, MLD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