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3:06
연예

Mnet, '슈스케' 이을 초대형 서바이벌 하반기 론칭

기사입력 2023.06.21 11:0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Mnet이 '노래방 서바이벌'을 예고했다.

21일 Mnet 측은 "올 하반기 '슈퍼스타K'의 뒤를 잇는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을 통해 노래방에서 끼와 실력을 펼치던 재야의 노래방 고수들을 발굴한다"고 밝혔다.

그간 Mnet은 '슈퍼스타K' 시리즈, 힙합 시리즈, 스트릿 댄스 시리즈 등 다양한 콘셉트의 대형 서바이벌을 제작하며 다수의 스타를 배출해왔다. 



특히 '슈퍼스타K'는 뛰어난 보컬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서인국, 허각부터 장범준, 존박, 강승윤 등 실력파 가수는 물론 신선하고 다채로운 캐릭터들까지 다양한 참가자들이 등장해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Mnet 대표 서바이벌이다.

'슈퍼스타K'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초대형 서바이벌인 만큼 어떤 다양한 지원자들이 참가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도 기대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이번 서바이벌에는 Mnet만의 모든 서바이벌 노하우가 총집약될 전망이다. Mnet은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타 꿈나무들에게 날개를 달아주겠다는 전언. '노래방'이라는 친숙한 콘셉트를 어떻게 흥미진진한 화법으로 풀어나갈지도 관심이 모인다.

Mnet은 "노래방은 '흥의 민족'인 우리나라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즐기는 문화일뿐만 아니라,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엔터테인먼트라는 점에 착안해 기획했다"며 "노래방 서바이벌인 만큼 노래방에서 긴 시간 사랑받아온 인기곡들이 총망라되어 불릴 예정이다.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구석 싱어롱 타임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해당 서바이벌에는 노래방 스타를 꿈꾸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참가자 공개 모집 접수는 오는 26일 시작된다. 

사진=Mne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