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6:49
연예

"박서준·수스, 커플 신발 신고 런던 데이트" 열애설 증거들 [종합]

기사입력 2023.06.20 21:5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박서준, 수스의 영국 런던 데이트 목격담 등 열애설 증거들이 전해졌다.

20일 연예 뒤통령 이진호는 '박서준 ♥ 유튜버 수스 소름돋는 열애 증거 왜?'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JTBC엔터뉴스를 통해 박서준과 수스의 열애설이 처음 보도됐다. 이진호는 2~3개월 전부터 박서준의 열애설이 돌기 시작했고, 일주일 전 쯤 관련 제보를 받은 바 있다고 밝혔다.



이진호가 받은 제보에 따르면, 지난해 샤넬 관계자의 SNS에 박서준, 수스, 정호연 등이 담긴 사진에 공개됐다. 박서준, 수스는 런던에서 같이 쇼핑하는 모습이 목격됐고 당시 두 사람은 같은 디자인의 커플 신발을 신고 있었다고.

또 수스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라며 SNS에 올린 사진은 박서준 소유의 건물이라고 알려졌다. 박서준의 친한 지인들이 수스의 SNS를 팔로우한 점도 열애 증거로 제시됐다.

이진호는 "이미 박서준은 굉장한 월드스타가 됐다. 그래서 사적인 내용을 모두 공개하기 어려운 상황이 됐다. 하지만 열애에 상당히 가깝다는 얘기다. 그리고 열애설은 이들이 같이 있는 매니저들로부터 나오기 시작했고, 살펴 보다 보니까 두 사람이 너무나 가깝게 있었다. 또 박서준과 친한 분들과 수스가 팔로우가 돼있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런 가운데 박서준, 수스 양측 소속사 어썸이엔티, 웨이비 측은 같은날 엑스포츠뉴스에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며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한편, 수스는 인아라는 이름으로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를 통해 데뷔해 MBC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웹드라마 '청춘타로' 등에 출연하는가 하면, 싱글 'Rainbow', 'Naked', 'Light Switch', 지난 5월에는 EP 'Made In Heart'를 발매하며 가수로도 활동했다. 현재에는 15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알려져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수스, 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