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9:03
연예

스트레이 키즈 "타이틀곡 '특', 박진영 PD님이 머리 쓰다듬어 주며 칭찬"

기사입력 2023.06.02 16:2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가 컴백을 기념해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세 번째 정규앨범 '★★★★★ (5-STAR)'로 컴백하는 스트레이 키즈는 멜론 스테이션 내 JYP엔터테인먼트 전용 프로그램 'JYP CAST'에 출연한다.

이들은 2일 오후 1시 1화, 3일 오후 1시 2화를 공개하며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온, 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약 2년만에 'JYP CAST'를 방문한 스트레이 키즈는 근황을 전하고 새 앨범을 자세히 소개하며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타이틀곡 '특'에 대해 "박진영 PD님이 너무 좋아해주셨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도 머리를 쓰다듬어 주시고 칭찬을 아낌없이 해주셨다"고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또 스트레이 키즈는 멤버들 서로에 대한 만족도가 어느 정도인지 별점을 매겨보는 코너 'SKZ 자체평가'에서 누구보다 친근하고 끈끈한 애정을 드러내며 찐친 케미를 드러낸다. 

방찬은 승민에게 5점 만점에서 별 한 개를 더한 6점을 주며 "녹음을 너무 잘해서 승민에게 반했다. 감동했다"고 칭찬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별의 별난 질문들에 답하는 '별별토크' 코너에서는 '아름다운 내 얼굴을 보고 스스로 심쿵했던 순간은' 등의 재치있는 질문을 소화하며 깨알 같은 토크를 펼친다. 뿐만 아니라 팬들에 대한 애정 가득한 메시지도 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컴백 인사 영상,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 및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멜론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