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7:50
연예

'진짜가' 안재현, ♥백진희에 "나 좋아해요? 나는 좋아합니다" 진심 고백 [종합]

기사입력 2023.05.28 21:25 / 기사수정 2023.05.28 21:25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백진희를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20회에서는 공태경(안재현 분)이 오연두(백진희)에게 고백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세진은 오연두의 휴대폰에서 전 남자친구에게 온 문자메시지를 훔쳐봤고, "오연두 남자친구가 김준하였어?"라며 뒤늦게 김준하(정의제)와 오연두의 관계를 알아챘다. 과거 장세진은 오연두와 연애 중인 김준하와 바람을 피운 바 있다.



이후 장세진은 공태경에게 오연두의 출산일이 언제인지 확인했다. 결국 장세진은 "오연두가 임신한 게 김준하 애고 그걸 알면서도 태경이가 날 피해 오연두랑 결혼을 했다고?"라며 깨달았다.

또 공태경은 오연두를 향한 마음이 점점 커지자 관계를 정리하기로 마음먹었다. 공태경은 "우리 계약 깹시다"라며 밝혔고, 오연두는 "뭐라고요?"라며 깜짝 놀랐다.

공태경은 "계약 당장 끝내자고요. 양가 가족들한테 어떻게 말씀드릴지 고민해서 연락할게요. 그때 바로 정리해요"라며 통보했고, 오연두는 "잠깐만요. 갑자기 왜 그래요? 이유가 뭔데요"라며 당황했다.

공태경은 "내가 오연두 씨한테 그것까지 답할 의무가 있습니까?"라며 냉랭한 태도로 일관했고, 오연두는 "의무는 없죠. 알았어요. 나도 그렇게 알고 가볼게요"라며 돌아섰다.



특히 오연두는 공태경을 무시하는 가족들에게 분노했고, 공태경에게 사과하라며 독설했다. 공태경은 오연두를 집 밖으로 데리고 나갔고, "도대체 왜 이래요. 다 정리했는데"라며 다독였다.

오연두는 "떠나는 사람 마음 생각은 안 하고 왜 걱정하게 만들어요? 난 공태경 씨가 이 집에서 저런 취급받는 게 싫어요. 나 없을 때 상처받고 외로운 게 싫다고요"라며 쏘아붙였고, 공태경은 "내가 상처를 받든 외롭든 그게 오연두 씨하고 무슨 상관입니까"라며 질문했다.

오연두는 "몰라요. 나도 모르겠어요. 저런 사람들 틈에 공태경 씨만 두고 나 혼자 못 나가겠어요"라며 혼란스러워했고, 공태경은 "오연두 씨. 혹시 나 좋아합니까? 나는 좋아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 오연두 씨라고요"라며 고백했다.

오연두는 눈물을 터트렸고, 공태경은 오연두를 안아줬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