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36
연예

아이브 레이, 활동 재개 "컨디션 이상 증세 호전돼"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3.05.27 09:51 / 기사수정 2023.05.27 09:51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룹 아이브(IVE) 레이가 활동 재개 소식을 알렸다.

지난 26일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 공식 팬카페를 통해 "레이는 최근 컨디션 이상 증세가 많이 호전돼 팀 활동 합류 및 활동 재개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향후 스케줄을 진행하는 동안 레이를 포함해 아이브 멤버의 건강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며 아티스트 케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레이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레이는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발매 직후 컨디션 이상 증세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당시 소속사 측은 "레이가 최근 가슴 두근거림과 답답함 등의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아 상담 및 검진을 받았고,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며 일시적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이하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아이브 멤버 레이의 향후 활동 참여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레이는 최근 컨디션 이상 증세가 많이 호전되어 팀 활동 합류 및 활동 재개를 결정했습니다.

당사는 향후 스케줄을 진행하는 동안 레이를 포함하여 아이브 멤버의 건강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며 아티스트 케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레이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