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3:35
연예

채정안, 천만원대 C사 팔찌 플렉스 "목돈 들어와서…11개월 할부" (채정안TV)

기사입력 2023.05.26 14:47 / 기사수정 2023.05.26 14:47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채정안이 명품 브랜드 팔찌를 할부로 구매한 근황을 전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는 '제일 많이 물어보는! 채정안의 주얼리 소개ㅣ여름 데일리 악세사리ㅣ악세사리 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채정안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C사의 팔찌를 꺼내 들며 "목돈이 좀 들어와서 '저금해야지' 하다가 보석집에 갔다"고 머쓱한 듯 웃었다.

그러면서 "친구들 모이면 이거 하나씩 다 있다"며 "사실 이것도 제가 돈을 모아서 사려다 할부로 샀다. 11개월인지, 8개월인지 생각도 안 나"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만 원짜리 티셔츠를 입을 때 이런 거(명품) 하나 깔아줘야 한다. '나 이런 거 살 줄 아는데 만 원짜리도 입을 수 있어' 이걸 보여줘야 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지금 25세 이전, 노화가 진행되기 전인 분들은 뭐 안 해도 된다. 저처럼 이제 노화가 진행되는 분들은 집에 있는 것들 오밀조밀 잘 섞어서 '나 이런 것도 할 수 있는데 오늘은 이거 하나만 한 거야'라는 걸 보여줘라"고 조언했다.

유튜브 채널=채정안TV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