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1:35
연예

크리스티안, 멕시코서 인기 폭발…"인정받게 해준 한국에 감사" (어서와 한국은)[종합]

기사입력 2023.05.25 21:42 / 기사수정 2023.05.25 21:42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크리스티안이 한국에 감사함을 드러냈다. 

25일 방송된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이하 '어서와 한국은')'는 스페셜 MC로 출연했던 크리스티안이 호스트로 재출연했다.

크리스티안은 65세의 나이에도 현역 쇼맨이자 코미디언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버지와 그 친구들인 다리, 루이스, 움베르토의 한국 여행을 계획했다. 



대망의 입국일. 오랜 기다림에도 어르신들은 나오지 않았고, 결국 1시간 30분이 넘도로 입국장에서 벌을 서듯 서 있어야 했다.

한참을 기다리던 크리스티안은 뭔가를 발견하고는 폭소했다. 판초와 전통 모자, 콧수염까지 풀세트로 차려입은 채 입국한 아버지와 친구들. 한참 웃던 크리스티안은 "무슨 올림픽 대표팀인 줄 알겠다"라며 웃음을 금치 못했다.

공항 한복판에서 노래를 부르며 한바탕 흥을 자랑하는 아버지와 친구들. 크리스티안은 "아빠랑 아빠 친구들 체포될까봐 걱정됐다. 너무 시끄럽게 하고 있어서"라며 당시의 마음을 전했다.



아버지와 친구들을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수발을 들기로 결정한 크리스티안의 주도로 공항 밖을 나서는 이들. 

차를 탄 어르신들은 차 안의 화려한 조명에 감탄하며 서울로 향했다. 화장실에서 옷을 갈아입는 어르신들을 보며 신기해하던 시민들은 화장실에서 사인까지 요청했다고. 즐거운 한국에 대한 첫인상에 어르신들은 하나같이 즐거운 기색을 보였고, 아름다운 야경에 감탄했다. 

한편, 아버지는 8년 간 한국에 머물며 활동했던 크리스티안의 이야기가 멕시코에도 전해졌다고 밝혔다. 크리스티안은 최근 멕시코에서도 활동을 시작했다고.

알베르토는 "남미에서 너무 유명하다. 난리다. TV에도 나오고"라며 거들었다. 

크리스티안은 "그래서 한국에 감사하다. 내 나라에서 인정받도록 해 준 게 한국이니까요"라며 한국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