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1:24
연예

'범죄도시3', '파워타임'·'VIVO TV'·'미운 우리 새끼'…라디오·유튜브·예능 열혈 홍보

기사입력 2023.05.23 10:48 / 기사수정 2023.05.23 10:4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가 개봉을 앞두고 열띤 홍보를 시작한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범죄도시3'가 개봉 8일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얻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VIVO TV'부터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 그리고 SBS '미운 우리 새끼'까지 출연을 예고하며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먼저 23일 오후 6시에는 인기 유튜브 'VIVO TV'의 '어서오CEO'에 배우 이준혁, 전석호와 제작사 비에이엔터테인먼트의 장원석 대표가 출연한다. 



3세대 빌런 주성철 역으로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이준혁과 '범죄도시' 시리즈의 공식 신스틸러 장이수를 이을 김양호 역의 전석호, 그리고 이들과 함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할 장원석 대표와 CEO 송은이의 신선한 조합이 기대를 높인다.

24일과 26일에는 라디오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과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 이준혁이 출격한다. 

예비 관객들의 기대에 화답하기 위해 '범죄도시3' 공식 홍보 요정을 자처한 이준혁은 계속해서 열띤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오는 28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도 이준혁이 함께한다. 

괴물형사 마석도에게도 지지 않는 무자비한 빌런 주성철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따뜻한 모습으로 '미우새'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범죄도시3'는 오는 31일에 개봉한다.

사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