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3 19:53
연예

테이 매니저, 알고보니 육(肉)수저…1인 1불판 한우 먹방 ON (전참시)

기사입력 2023.05.20 08:53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테이가 매니저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을 찾아 먹방력을 폭발시킨다.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48회에서는 테이와 그의 매니저가 1인 1불판의 압도적 한우 먹방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콘서트를 마친 테이는 ‘육(肉) 수저’ 김영혜 매니저 가족이 운영 중인 한우 정식당을 찾는다. 



매니저 어머니와 반갑게 인사한 테이는 어마어마한 식당 규모에 깜짝 놀라는가 하면 마블링이 환상적인 한우 향연에 광대 승천 미소를 짓는다.

테이와 매니저는 먹방 부스터를 가동시켜 각자 1인 1불판을 차지하고 앉아 본격 한우 먹방을 시작한다. 한편, 매니저의 취향을 반영한 일명 '매니저 세트(영혜 세트)'를 주문, 특별한 한우 세트 메뉴를 공개하며 참견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매니저는 한우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팁을 공개, ‘고기만 먹자파’ 테이마저 홀릭시켰다고 하는데. 과연 그 비법은 무엇인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테이와 영혜 매니저의 네버엔딩 한우 먹방은 20일 오후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