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1:50
연예

"이런 사람도 있구나"…김호영,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도 놀란 유형 (오피스 빌런)

기사입력 2023.05.19 14:11 / 기사수정 2023.05.19 14:11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오피스 빌런' 파워 외향형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출연해 '빌런 심리 전문가' 오진승의 진단을 받는다. 

22일 방송하는 채널S,MBN ‘오피스 빌런’에는 역대급 하이텐션을 자랑하는 ‘끌어올려’ 김호영이 역대급 빌런들을 만나러 온다. 홍현희는 “이런 직원 있으면 잠이 막 깰 것 같다”라며 신나게 반겼지만, 이진호는 “초면인데 죄송하지만 김호영 씨는 진짜 빌런인 것 같다”라며 극딜을 날린다.

선공을 당한 김호영은 “왜요?”라며 눈을 희번득 뜨고 의아해했고, 이진호는 “녹화 전에 만나자마자 ‘텐션 끌어올려~’라며 강요하셨다. 본인 텐션이랑 안 맞을 수 있는 것 아니냐”라며 분위기를 주도하는 김호영에게 불만을 표했다.



하지만 김호영은 “텐션이 안 맞을 수는 있지만, 우리가 일하러 왔으면 일해야지!”라고 너스레를 떨어 ‘빌런 감별단’의 환호를 유도했고 결국 이진호는 두 손 두 발을 다 들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

한편, 뮤지컬계 ‘빌런’에게도 할 말은 해야 한다는 극 EEEE(외향)형이자 ‘참지 않는’ 스타일의 김호영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진승은 “집에서 혼자서는 안 이러시겠지 싶었는데 이런 사람도 있구나 싶다”라며 신기해했다. 

이에 김호영은 “목소리가 너무 작다”라며 자신을 분석 중인 오진승을 자극했고, 오진승은 “끌어올려!”라는 성대모사로 김호영과 닮아가는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극 E(외향)형’ 김호영에게 물든 MC군단과 ‘빌런 감별단’은 “한 입만...”을 외치는 ‘빈대 빌런’과 ‘외모지적 빌런’을 만난다. 모두를 “역대급 빌런이 나타났다”라며 질색하게 만든 ‘빌런’들의 정체는 22일 오후 10시 45분 ‘오피스 빌런’에서 공개된다. 

사진 = 오피스 빌런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