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01:15
연예

서은광, 끊임없는 전복 손질에 현타…이경규 '헝그리 정신' 강조 (도시횟집)

기사입력 2023.05.18 11:01 / 기사수정 2023.05.18 11:01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비투비 은광이 전복 손질 지옥에 빠진다.

18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서는 '도시횟집' 멤버들의 다사다난한 일곱 번째 영업 기가 그려진다.

이번 영업의 일일 알바로는 비투비의 은광과 민혁이 출격한다. 메인 주방의 보조가 된 은광은 횟집에 도움이 되려고 사 온 전복으로 인해 전복 손질 지옥에 빠진다. 하염없이 전복을 손질하던 은광은 "이렇게 일만 열심히 하면 되는 거죠?"라며 '현타'가 온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무한 손질에 허리 통증을 호소하자 이경규는 "아프다 하지 마. 우리가 더 아파"라고 감정 표현을 금지하는가 하면, 배고프다는 말에도 헝그리 정신을 강조하며 매운맛 정신교육을 이어간다.

과연, 평소 극강의 텐션을 달리는 은광이 살벌한 메인 주방에서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한편, 이경규는 일곱 번째 회심의 요리인 낙지볶음에 도전한다. 며느리도 안 가르쳐 준다는 장안동 낙지집의 비법 양념을 전수받은 이경규는 직접 손으로 쓴 레시피까지 준비해 연습에 매진한다.



그러나 어딘가 부족한 맛에 김준현에게 계속 도움을 청하고, 시장에 간 이수근에게는 추가 재료를 사 오라고 주문한다. 급기야 이수근에게 낙지볶음집의 양념을 받아오라며 지령을 내리기까지 하는데, 과연 이경규는 전수받은 비법 양념을 제대로 구현해 낙지볶음의 맛을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김준현은 인생 첫 솥밥에 도전해 그동안 요리들과 달리 준비부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인다. 연습으로 해본 솥밥이 물 조절에 실패하자 "엉망이다. 엉망"이라며 당황하고, 솥밥 성공을 위한 물 조절이 계속되지만 좀처럼 맞추기 힘든 물 양에 김준현은 초조해한다.

이를 본 이경규는 "준현이 당황하는 거 처음 보네"라고 말하며 메인 주방에 긴장감이 맴돈다. 초조한 분위기가 감도는 위기 상황 속, 과연 솥밥은 무사히 손님상에 나갈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은 1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