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7:13
연예

CGV, 넥슨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NEW AGE' 생중계 진행

기사입력 2023.05.17 15:15 / 기사수정 2023.05.17 15:1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올해로 스무 살을 맞은 메이플스토리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여름 쇼케이스를 생중계한다.

17일 CGV는 오는 6월 10일 오후 3시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넥슨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쇼케이스 '뉴 에이지(NEW AGE)'를 전국 6개 상영관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행사 당일 쇼케이스에 참석하기 어려운 고객들은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가 갖춰진 영화관에서의 동시 생중계를 통해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특히 지난 15일부터 판매된 쇼케이스 입장권이 오픈 3분만에 매진됨에 따라 아쉽게 현장을 찾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영화관 생중계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여름 쇼케이스는 1, 2부로 나뉜다. 1부에서는 각 직업군의 테마송 콘서트를 선보이고, 2부에서는 여름 업데이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NEW AGE’의 생중계 티켓가격은 1만2000원이며,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대전, 서면, 대구아카데미, 광주터미널점 등 총 6개 상영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영화관 생중계 관람권은 17일 오후 7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생중계 관람객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쇼케이스 종료 후 CGV 매표소에서 소정의 경품도 제공한다.

여름 쇼케이스 ‘NEW AG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국내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쇼케이스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쇼케이스 현장의 생동감을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는 올해 정식 서비스 시작 후 넥슨의 대표적인 사이드 스크롤 MMORPG로 자리잡은 온라인 게임이다. 

CGV는 이번 메이플스토리 'NEW AGE'를 통해 게임업계 쇼케이스를 최초로 영화관 생중계하는 등 게임, 콘서트, 공연, 스포츠 경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극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