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04:16
연예

블랙핑크 로제 "'코첼라' 헤드라이너, 잘해야겠단 마음 불타올라" [화보]

기사입력 2023.05.16 09:18 / 기사수정 2023.05.16 09:1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코첼라' 무대에 헤드라이너로 선 소감을 전했다.

블랙핑크 로제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화보가 16일 공개됐다.

화보에는 로제의 힘 있고 매혹적인 순간들이 담겼다. 로제는 동시대 패션 아이콘이자 티파니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매 컷 놀라운 집중도를 발휘했다는 전언.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로제는 올해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헤드라이너로 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처음 소식을 듣고 말이 나오지 않을 정도로 기뻤다. 우리에게도, 팬분들에게도 굉장히 의미 깊은 일"이라며 "무대를 준비해 나가는 과정에서 긴장되는 순간들도 있었지만, 갈수록 더 잘해야겠다는 마음이 불타올랐다"고 덧붙였다.

무대에서 새롭게 깨어나는 로제의 얼굴에 대해 그는 "평소보다 더 과감해지기도 하고, 영화 속 히어로처럼 강하고 멋진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기도 한다. 가끔 내가 아닌 새로운 캐릭터가 돼 보는 재미가 있다"고 전했다. 단단한 목소리의 비결 또한 "연습도 중요하지만, 아무래도 스스로를 믿고 자신감을 채웠을 때 노래를 더 잘 부를 수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절반 남은 올해의 계획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로제는 "올해 두 번째 월드투어를 마무리하게 될 텐데, 훗날 지금 이 순간들을 더 멋지게 기억할 수 있도록 즐기면서 마무리하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엘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