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7:42
연예

에이티즈, 6월 16일 컴백…"위험한 도망자들이 사라졌다"

기사입력 2023.05.14 08:1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6월 컴백을 확정했다.

14일 0시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6월 16일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 발매 소식을 알렸다.

함께 공개된 티징 콘텐츠는 에이티즈의 현상 수배 포스터가 곳곳에 붙어 있는 모습이다. 그 가운데 포스터의 일부는 거칠게 찢겨 있어 긴장감을 조성한다. 특히 현상 수배 포스터 아래에 적힌 ‘DANGEROUS FUGITIVES DISAPPEARED’라는 문구가 과연 멤버들의 어떤 서사를 담고 있는 것인지 이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4월 서울 앙코르 콘서트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앵커 인 서울(‘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ANCHOR IN SEOUL)’ 공연에서 깜짝 컴백 티저 영상을 상영한 바 있다. 당시 공연장 밖에서는 현상 수배된 에이티즈의 모습이 담긴 구조물이 공연이 끝난 후 모두 해체된 채 에이티즈의 깃발이 꽂힌 모습의 설치 미술로 파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7월 ‘더 월드’ 시리즈의 첫 시작이 된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를 발매하고 첫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뿐만 아니라 ‘빌보드 200’에 3위로 진입해 자체 최고 기록을 쓴 것은 물론,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는 음악방송 6관왕이라는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던 바 있다.

사진=KQ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