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3:40
연예

'싱어게인2' 윤성, 올림픽공원 깜짝 버스킹…대학생 뮤지션들과 함께

기사입력 2023.05.09 10:3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게인2' 윤성이 '올림픽공원 대학버스킹' 공연을 찾아 깜짝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4월 1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제1회 올림픽공원 대학버스킹(U-BUSKING)' 대학생 뮤지션들의 버스킹 공연이 진행 중이다.



한 달 남짓 진행된 버스킹 공연에는 백석예대, 호원대, 김포대, 국제예술대, 숭실대, 예원예대, 동아방송대 등 국내 유수 대학의 실용음악과 재학생 및 졸업생, 그리고 뮤지션을 꿈꾸는 일반 대학생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보컬 외에도 플룻, 기타 연주, 길거리 마술까지 다양한 버스커들의 참여가 보태지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지난 7일에는 JTBC '싱어게인2'에서 톱3를 차지한 밴드 아프리카의 보컬인 가수 윤성이 깜짝 방문해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제1회 올림픽공원 대학 버스킹'은 7, 8월 혹서기를 제외하고 10월까지 진행된다. 매회 공연은 방송 촬영팀이 투입되어 유튜브 영상 콘텐츠(U-BUSKING)로 제작되며, 추후 라이브 실황 음원 제작, 그리고 10월 중에는 OBS에서 '버스킹 예능'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청년에게 희망을 시민에게 응원을'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시작되는 '제1회 올림픽공원 대학 버스킹'은 끼와 재능을 갖춘 전 세계 대학 내외국인 재학생과 3년 이내 졸업생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디에이콘텐츠,레전더리EN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