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3:52
연예

남보라, 몸무게 48kg에 '경악'… "요즘 TV 모공·주름 다 보여" (인생극장)[종합]

기사입력 2023.04.30 05:5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남보라가 몸무게와 자기관리법을 공개했다.

남보라는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고화질에서 살아남기 위한 여배우의 영업 비밀 대방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남보라는 "요즘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하루하루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올해 중반기에 새로운 작품도 예정되어있다며 남보라는 "요즘 같이 일이 많은 성수기 때 오히려 막 자기관리를 더 철저하게 된다"며 여배우 관리법을 소개했다.

남보라는 중력을 거스르는 피부 관리부터 체형, 얼굴형 관리에 대한 꿀팁을 방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낮보다 밤에 하는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는 남보라는 크림과 앰플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했다. 남보라는 "요새 TV 화질이 너무 좋아지다 보니까 탄력 케어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모공, 팔자주름, 눈가주름이 다 보이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남보라는 다음날 일정을 미리 정리했다. 필라테스, 경락, 연기 레슨이 예정된 남보라는 취침했다.

운동 가기 전 공복 몸무게를 측정하는 남보라는 48kg의 몸무게에 놀라며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다 생각했다"라고 이야기했다.

필라테스를 다녀오고 남보라는 그린 파우더 주스를 마시고 경락을 받으러 갔다. 

이후 샐러드를 먹으며 남보라는 "식단을 빡세게 관리하는 편은 아닌데, 꼭 지키는 규칙이 있다.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고 군것질, 야식을 잘 안 먹는다. 어렸을 때부터 다이어트 진짜 많이 해봤는데 규칙적으로 생활하는 게 최고다"라고 강조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