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2:36
연예

태사자 김형준 "체중보다 머리가 더 빠져" 단기간 다이어트 고백 (모내기클럽)

기사입력 2023.04.19 09:12 / 기사수정 2023.04.19 09:1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모내기 클럽' 태사자 김형준이 엄청난 체중감량을 언급한다.

22일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에서는 김형준, 쇼리, 박군, 유남규, 하태권이 게스트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할 탈모 토크를 펼친다. 

‘태사자’의 김형준은 여전한 비주얼로 ‘모내기클럽’을 찾았다. 그는 단기간 다이어트로 엄청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고 “체중보다 머리가 더 빠진 것 같다”며 탈모인으로서 속상함을 토로한다. 



그런가 하면 MC 장도연은 유남규와 하태권을 “전 세계에 한국 스포츠의 위상을 알렸지만, 오늘은 탈모를 알리러 나오신 분들”이라고 소개한다. 이들은 운동 실력 못지않은 수준급 입담을 뽐내며 탈모 고민을 나눌 예정이다.

유남규는 두 번의 모발이식 경험을 깜짝 고백하면서 수술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힌다. 특히 그 이유와 관련 마라톤 선수 이봉주를 언급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탈모 새내기’ 하태권은 각종 고민을 가지고 탈모 병원을 방문한다. 그는 생각지도 못했던 ‘두피 무좀’이라는 충격적인 진단을 받게 되었고, 이에 스튜디오도 술렁였다는 후문.

탈모인들이 전하는 탈모 토크쇼 ‘모내기클럽’은 22일 오후 9시 20분 MBN 채널에서 방송되며, LG헬로비전에서는 23일 오전·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모내기클럽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