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23:54
연예

서이숙, 퀀텀이엔엠과 재계약…"전폭적인 지원"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4.06 09:09 / 기사수정 2023.04.10 11:3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서이숙이 현 소속사 퀀텀이엔엠과 재계약을 맺었다.

퀀텀이엔엠 김도성 대표는 6일 공식입장을 통해 "배우 서이숙씨와 최근 깊은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서이숙씨와 동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당사와의 인연을 이어가기로 결정해 준 것에 큰 고마움을 전한다. 독보적인 개성과 내공 있는 연기력을 지닌 서이숙 배우가 연기에 대한 열정을 아낌 없이 발휘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서이숙은 퀀텀이엔엠과 지난 2020년 인연을 맺은 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공고한 파트너십을 지속해왔다.



1989년 연극무대로 데뷔한 서이숙은 2010년 SBS드라마 ‘제중원’을 시작으로 드라마 ‘슈룹’, ‘스타트업’, ‘부부의 세계’, ‘호텔 델루나’, ‘더 뱅커’, ‘동네변호사 조들호 2’, ‘내 뒤에 테리우스’, ‘역적’, ‘가화만사성’, ‘육룡이 나르샤’, ‘기황후’, ‘상속자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예능 ‘뜨거운 씽어즈’에서는 서이숙 특유의 독보적인 감정 표현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인 바 있다.

서이숙은 오는 14일 공개를 확정한 넷플릭스 시리즈 ‘퀸메이커’, 26일 첫 방송 예정인 JTBC수목드라마 ‘나쁜 엄마’에 출연한다.

한편 배우 서이숙이 전속계약을 맺은 소속사 퀀텀이엔엠에는 배우 손숙, 이병준, 우현, 이서환, 김진호, 최수린, 조련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퀀텀이엔엠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