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4:00
연예

에이핑크, 'SELF' 음원 일부 공개…박초롱·김남주 작사곡 수록

기사입력 2023.04.03 10:3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새 앨범 ‘SELF(셀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일 에이핑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SELF(셀프)’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에이핑크의 새 타이틀곡 ‘D N D(디 앤 디)’를 포함한 총 5개 트랙 음원 일부 미리듣기와 함께 에이핑크 멤버들의 앨범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담겼다.



타이틀곡 ‘D N D’는 에이핑크만의 밝은 무드가 묻어나는 팝 댄스 장르로, 에이핑크 특유의 높고 신선한 멜로디 라인과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곡이다. 자신의 색을 찾지 못한 채 희망을 잃어버린 사람들에게 그 누구도 방해하지 않으니 너만의 세상을 상상해 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녹여냈다.

NCT 드림, 레드벨벳 등 정상급 K팝 그룹과 작업한 권덕근, 앤 마리(Anne-Marie), (여자)아이들 등과 작업한 C'SA 등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에이핑크의 세련된 음색이 돋보이는 R&B 팝 댄스곡 ‘Withcha(윗챠)’, 박초롱이 작사한 발라드 곡 ‘Me, Myself & I(미, 마이셀프 앤 아이)’, 김남주가 작사한 데뷔 12주년 팬송 ‘Candy(캔디)’, 지난해 발표한 ‘나만 알면 돼’ 등 다채로운 장르의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에이핑크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미니 10집 ‘SELF’와 신곡 ‘D N D’를 발표하고 본격 컴백에 돌입한다. 앨범명 ‘SELF’는 ‘본 모습’, ‘자아’를 뜻하는 단어로, 누군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온전한 ‘나’ 본연의 모습으로 존재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어느 덧 데뷔 13년차의 K팝 대표 장수 걸그룹이 된 에이핑크가 오랜만에 5인 ‘완전체’로 뭉쳐 새롭게 선보일 시너지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 어린 시선이 한 데 쏠리고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