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04:41
연예

루미 참여 ‘우연시’ OST, 30일 발매…시린 감성 극대화

기사입력 2023.03.29 11:3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루미(RUMY)가 청아한 보이스로 ‘우연시’ OST 감성을 고조시킨다. 

루미가 참여한 OTT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이하 ‘우연시’)’ 네 번째 OST ‘수많은 밤을 지새면’이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OST ‘수많은 밤을 지새면’은 실력파 작곡가 팀 필승불패W, 안솔희, 지민(JAK), 건치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세련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수많은 밤을 지새면 잊을 줄 알았어 괜찮다가도 다시 비가 내리면 네가 또 그리워/이 비가 그만 그치면 널 향한 내 맘 멈출까 그대 뒤에서 나 사랑할래요 어차피 이럴 거면’처럼 사랑했던 이를 잊지 못하는 시린 감성의 노랫말이 가슴을 촉촉이 적신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루미는 다수의 싱글 발매를 비롯해 수많은 OST의 가창자로 활약하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은 만큼, 이번 OST를 향한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우연시’는 7년 전 고백에 실패한 만화 덕후 원화가 이완(이종혁)이 첫사랑인 게임 개발자 기태(이승규)를 회사에서 재회하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로, 짝사랑 공략집이 절실한 이들을 위한 본격 연애 시뮬레이션 BL 드라마다. 이종혁, 이승규, 정진우, 성령 등 떠오르는 배우들의 출연과 설렘 가득한 로맨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루미가 참여한 OTT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OST ‘수많은 밤을 지새면’은 오는 30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더하기 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