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5:38
연예

'소율♥' 문희준 "아이돌 결혼? 적극 권장하지만…60세에 해라" (걸환장)

기사입력 2023.03.24 09:2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문희준, 소율 부부가 아이돌 커플의 결혼에 대해 전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는 문희준, 소율 가족과 문희준 동생 가족의 괌 여행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는 문희준, 소율 부부가 7살이 된 잼잼이와 함께 오랜만에 방송에 등장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문희준과 소율은 각각 1세대와 3세대를 대표하는 아이돌로 국내 첫 아이돌 1호 부부인 만큼 두 사람을 향한 스포트라이트는 여전히 뜨겁다.

현직 아이돌이자 MC 규현은 “아이돌 커플의 결혼을 추천하냐?”고 질문했고, 이에 문희준은 “같은 업계인 만큼 대화도 너무 잘 통하고 감당할 수 없을 만큼 행복해서 추천한다”라며 아이돌 결혼을 적극 권장한다.



그러나 이내 문희준은 “결혼은 추천하지만 즐길 거 다 즐기고 60세에 하길 바란다”라며 뼈있는 조언을 해 웃음을 안긴다. 

두 사람은 둘째 아들 문희우를 출산한 지 막 5개월 차에 접어든바. 문희준은 “집에서 육아만 하는 아내 소율이 육아 전쟁에서 벗어나길 바라는 마음에 힐링 여행을 계획했다”라며 괌 여행을 떠나게 된 계기를 밝힌다.

여기에 문희준의 여동생 문혜리와 조카 희아, 희민까지 합류해 총 여섯 명이 함께 하는 파란만장한 괌 여행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더욱이 소율과 문혜리는 10살 터울인 올케와 시누이. 특히 소율은 자신보다 10살 많은 시누이 문혜리와 함께 하는 여행은 처음인 만큼 두 사람의 괌 여행은 어땠을지, 이번 여행이 소율에게 성공적인 힐링을 선사할 수 있을지 눈길을 끈다.

그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여행에 앞서 이번 괌 여행에서 문희준-소율 부부 싸움의 전초전을 보인 예고편이 공개돼 궁금증이 높아진다. 문희준은 “결혼하니 선후배가 없어졌다”, “7년 내내 선배 타령하는데 아내한테는 하나도 안 먹힌다”라며 은근한 우위권 전쟁을 드러낸다.

‘걸환장’은 오는 26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