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6:20
연예

원진아, 업그레이드된 요리 실력…이색 삼각 김밥 도전 (전참시)

기사입력 2023.03.23 15: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원진아가 알람 소리와 함께 부스터를 가동한다. 

2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7개월 만에 돌아온 배우 원진아의 여전히 바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원진아는 시간을 쪼개 한 번에 N가지 일을 동시에 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그는 미리 맞춰둔 알람 소리가 울릴 때마다 재빠르게 움직이며 여전한 ‘야무진아’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이것’을 넣은 이색 삼각김밥 만들기에 돌입한 원진아는 업그레이드된 요리실력은 물론 살림력 만렙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이어 연극 무대 전격 데뷔를 앞둔 그녀는 ‘파우스트’ 연습을 앞두고 매니저와 특급 이벤트 준비에 나선다. 설렘 가득한 얼굴의 원진아는 매니저와 함께 거실 한가득 채운 상자들을 정성들여 포장한다고 한다. 두 사람이  의기투합해 준비한 이벤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올린다.

하루 종일 연극 생각 뿐인 원진아는 연습실로 가는 차 안에서도 온통 연극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한껏 긴장한 그녀는 뮤지컬 전공자인 매니저와 삼각 김밥 먹방에 이어 공연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로 연극 연습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부스터를 가동시킨 원진아의 일상은 오는 25일 오후 11시 10분에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