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0:19
연예

한영♥박군, 결혼 1주년 기념 플렉스…결혼하길 잘했어

기사입력 2023.03.26 13:14 / 기사수정 2023.03.26 13:1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박군, 한영 부부가 결혼 1주년을 맞아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다. 

박군, 한영은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결혼 1주년을 앞두고 제주도 여행 소식을 알려 관심을 모았다. 

먼저 박군은 "제주도 여행 1탄. 조용한 풀빌라에서 맘 편히 휴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 등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풀빌라 내부가 담겼다. 결혼 1주년을 기념해 떠난 부부의 평화롭고 여유로운 휴가를 엿볼 수 있다. 



박군은 또 외부 수영장에서 셀카를 남기며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하기도. 카메라를 바라보는 박군의 자신감 넘치는 미소가 시선을 모은다. 

한영 역시 결혼 1주년 기념 휴가를 자랑하며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한영은 "조금 이른 휴가를 다녀왔어요. 결혼 1주년 기념으로요. (신혼여행은 아직 못감) 아직 바람이 좀 찬듯 느껴졌는데 그래도 여행가기 딱 좋은 날씨던데요"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여행을 계기로 한박자 쉬어가는 게 정말 필요하다고 다시 한 번 느끼고, 시간되는대로 여행 다니자며 얘기했는데 과연 가능할까"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커플 사진 속 한영, 박군은 캐주얼한 스타일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영은 브이를 그리며 들뜬 마음을 드러내거나 박군 어깨에 기댄 채 애정을 과시해 보는 이들의 설렘을 더했다. 

한편 박군, 한영 부부는 지난해 4월 결혼했으며 최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동반 출연해 신혼 일상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사진=박군, 한영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