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3:38
연예

주주 시크릿(박진주+이미주),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25일 음원 발표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3.18 13:0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풀버전이 오늘(18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18일 방송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일사천리로 데뷔 준비를 하는 ‘땡처리 엔터’ 연습생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 중 걸그룹 연습생 주주 시크릿은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녹음을 완료, 연습생들이 모인 현장에서 풀버전을 공개한다. 시티팝 느낌의 ‘밤이 무서워요’는 샤이니, 레드벨벳, 소녀시대 등의 노래를 작곡한 ‘K-Pop 베토벤’ 황현 작곡가의 곡이다. 주주 시크릿의 가녹음 버전이 공개되자마자 ‘빨리 음원으로 듣고 싶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밤이 무서워요’ 음악에 맞춰 깜짝 무대를 선보이는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담겨 있다. 걸그룹으로 재데뷔하는 이미주와 박진주는 상큼한 아이돌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안무 호흡도 척척 맞는 모습으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다.

‘밤이 무서워요’ 곡을 직접 픽(PICK)한 JS(유재석) 대표는 “제가 상상한 것 이상이다. 청량함과 아련함이 버무려진 목소리가 노래 분위기에 딱 어울린다”라며 감탄한다. 용병 매니저 정준하는 “두 사람이 진짜 열심히 녹음했다”라고 인증하며, 주주 시크릿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미공개 2절을 처음 들은 남자 연습생들은 “뒷부분에 이런 보물 구절이 있었네”, “리듬이 몸을 움직이게 한다”라는 반응을 보여, 풀버전 공개에 기대감을 더한다. JS(유재석) 대표는 주주 시크릿의 ‘밤이 무서워요’ 음원 공개일을 3월 25일로 발표해 데뷔에 박차를 가한다. ‘밤이 무서워요’ 풀버전은 3월 18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