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3 21:03
연예

'판타지돌' 킹덤, 신곡 '혼' MV 티저 공개 '블록버스터 예고'

기사입력 2023.03.17 15:54 / 기사수정 2023.03.17 15:54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킹덤(KINGDOM)이 영화같은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17일 자정 공식 SNS에 여섯 번째 미니 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 Ⅵ. MUJI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6. 무진)'의 타이틀곡 '혼(魂; Dystopi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두 손을 모은 채 도술을 부리는 듯한 무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오묘한 사운드의 전통 악기들의 하모니와 어우러져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부적을 주고받는 모습과 함께 아서, 루이, 아이반, 훤, 무진은 영력이 담긴 환한 빛이 손끝에서 발산되고, 단은 결연한 표정으로 칼을 땅에 꽂는다. 이어 멤버들은 붉은 배경 아래 짧지만 강렬한 '혼(魂; Dystopia)'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진한 여운을 자아냈다. 특히 결박되어 몸부림치는 무진의 모습으로 마지막 장면을 장식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혼(魂; Dystopia)'의 뮤직비디오는 평화롭던 벚꽃의 왕국에 어둠의 기운이 깃든 108귀가 들이닥치고, 디스토피아가 되어 버린 왕국을 구원하기 위해 '벚꽃의 왕국'의 왕인 무진과 여섯 왕들이 치열하게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킹덤의 미니 6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Ⅵ. MUJIN'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전세계 동시 발매된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