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4:55
연예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CGV 서프라이즈 쿠폰 등 다채로운 극장 이벤트

기사입력 2023.03.13 11:03 / 기사수정 2023.03.13 11: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감독 벤자민 모스퀫, 벤 스타센)가 다채로운 티켓 프로모션 및 현장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는 쫑긋한 토끼 귀에 닭발을 가진 치킨래빗이 전설 속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떠난 여정에서 자신의 숨겨진 힘을 마주하며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가 다채로운 극장 이벤트로 개봉주부터 본격적인 관객 몰이에 나설 전망이다. 

먼저 오늘(13일)부터 16일까지 CGV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의 CGV 2D 전용 1+1 예매권을 1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 13일 오후 2시에는 CGV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개봉 전부터 쏟아지는 높은 기대감에 부응해 더 많은 관객들에게 할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총 6000매 수량의 서프라이즈 쿠폰이 준비됐다.

CGV 서프라이즈 쿠폰은 쿠폰 발급과 동시에 예매를 완료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새 학기 시즌 원픽 패밀리 무비로 입소문을 모은 만큼 더욱 치열한 예매 전쟁이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티켓 할인 프로모션에 이어, 개봉일인 18일부터는 극장에서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를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A5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영화 속 다채로운 로케이션을 배경으로 시원하게 점프하는 치킨래빗과 귀여운 베이비 치킨래빗이 눈길을 끌고, 투덜이 만능집사 거북이 에이브, 카리스마 액션마스터 스컹크 메그 등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두 친구의 비주얼이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치킨래빗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아버지인 피터왕과 빌런 라팡,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의 유쾌한 피그미 군단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이뤄져 있어 시선을 모은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는 오는 18일 CGV에서 개봉한다.

사진 =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