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0:28
연예

'故최진실 딸' 최준희' 재성형 후 얼굴 자랑…"대성공인듯"

기사입력 2023.03.07 09:33 / 기사수정 2023.03.07 09:3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성형 재수술을 알린 후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최준희는 눈과 코 성형을 다시 한다고 밝히며 수술 직후 모습과 경과를 공개해 화제된 바 있다. 그는 부목과 붕대를 댄 채 회복중인 사진을 보이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던 중, 7일 최준희는 수술 부위 실밥을 풀고 난 후의 콧대를 자랑했다. 그는 "코 부목.. 실밥 제거 했는데 진짜... 재수술 대성공인듯"이라는 글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높고 매끄러운 콧대와 예쁜 콧망울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캐캐 맘에 든다"라고 만족을 표했다. 또한 더욱 또렷해진 쌍커풀도 함께 공개한 최준희는 "눈 붓기는 더 빠져야될듯"이라고 덧붙이며 더 예뻐질 근황을 예고했다. 

최준희는 "많은 분들이 유튜브 기다려주고 계신데 저 눈코 재수술 브이로그 첫날부터 오늘까지 열심히 찍고 있서열,, 쫴깐만 기다려보시게..."라며 재수술 과정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한편, 최준희는 루프스병을 앓고 있다고 고백, 이로 인해 스테로이드제를 복용했고 체중이 늘었다고 고백했다. 이후 그는 44kg을 감량해 화제가 됐다. 

사진 = 최준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