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3:25
연예

박항서, 억 소리나는 애장품 "베트남 출입 금지되는 거 아냐?" (집사부)

기사입력 2023.03.05 11:4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5일 방송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전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박항서와 그의 팬클럽이 함께하는 마지막 축제가 공개된다.

이날 '집사부일체'에는 지난주에 이어 전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자 베트남의 ‘파파’로 불리는 박항서가 사부로 출연한다. 이날 박항서는 팬들과 함께 마지막 축제를 함께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박항서 사부의 지난 5년을 열렬히 응원해준 팬들이 등장, 그들과 함께 박항서 사부의 애장품을 건 게임을 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는 박항서 사부의 억 소리 나는 애장품이 등장해 발칵 뒤집혔다. 이를 본 은지원은 “베트남 출입 금지되는 거 아니에요?”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김동현은 “아니다. 이거면 베트남 뭐든지 프리패스”라고 했다고 해 애장품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쏠린다.

멤버들은 사부 박항서의 베트남에서의 마지막 밤을 위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했다. 멤버들은 파티에 이어 깜짝 영상 편지를 선물로 건네 박항서를 놀라게 했다. 결국 박항서는 상상도 못 한 영상 편지 주인공의 정체에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항서에게 감동을 안긴 깜짝 영상 편지의 주인공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베트남에서의 마지막 하루, 박항서 사부와 함께하는 마지막 축제는 5일 오후 4시 50분 방송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