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9:54
연예

'스즈메의 문단속' 내한 무대인사 매진…신카이 마코토 감독 흥행 저력

기사입력 2023.03.09 07: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감독 신카이 마코토)이 압도적인 수치로 예매율 1위에 오른 데 이어 티켓 프로모션부터 내한 무대인사까지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극장가 접수에 나섰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선사하는 따뜻한 용기의 메시지는 물론 아름다운 영상과 귓가를 사로잡는 OST 등에 대한 언론과 관객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스즈메의 문단속'은 개봉 전부터 티켓 프로모션과 라이브 방송, 한정판 LP, 내한 무대인사 등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흥행 기대감을 높였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CGV 스피드쿠폰,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메가박스 빵원티켓, 씨네Q 무비0원딜 등 극장 4사와 함께 진행한 대규모 티켓 프로모션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특히 대규모로 진행된 프로모션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약 2시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영화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CGV와 함께 진행한 카카오 쇼핑라이브 '무비오픈런'에서는 2D 1+1 2000세트, IMAX 1+1 300세트, 골든티켓 1000매가 완판됐으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 방송에서도 IMAX 1+1이 빠르게 완판되며 '스즈메의 문단속'을 향한 예비 관객들의 성원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롯데시네마에서 액션 티켓 패키지로 구성한 180개 한정판 LP도 빠르게 완판됐다.

마지막으로 신카이 마코토 감독과 함께하는 메가토크도 예매 오픈 당일 매진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으며, 신카이 마코토 감독과 주인공 스즈메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배우 하라 나노카의 내한 무대인사까지 치열한 예매 전쟁을 펼치며 매진 행렬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