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5:36
연예

'소울메이트' 섬세한 감성 호평…리뷰 포스터·파이널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23.03.03 09:10 / 기사수정 2023.03.03 09: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가 언론의 호평이 담긴 리뷰 포스터와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성인이 된 미소(김다미 분)와 하은(전소니)이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또 따뜻한 색감의 조명 아래 미소와 하은 뒤로 보이는 미술도구들은 성인이 된 미소와 하은의 모습을 궁금하게 만든다.

여기에 언론시사회 후 이어진 언론매체의 찬사가 앞으로 공개될 '소울메이트'가 그려낼 감성과 이야기에 신뢰를 더한다.



함께 공개된 '소울메이트'의 파이널 예고편은 가장 빛나던 시절을 함께하고, 서로를 그리워 한 세 친구 미소, 하은, 진우의 이야기를 더욱 섬세하게 들여다 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웠던 제주에서의 시간이 흐른 후, 각자 어른이 된 미소와 하은은 다투게 된다.

"넌 죽었다 깨어나도 모를 거야, 내가 어떻게 살아왔는지"라는 미소의 말에 "너는 늘 너만 힘들고 너만 이유있고 너만 불행하니까"라는 하은의 대화는 달라진 일상 속 서로의 감정을 보여주며 안타까움을 안긴다. 



이후 "그런데 우리 왜 이렇게 된거야?"라며 울음을 터뜨린 미소의 모습과 "왜 미워하는지도 모르고 미워했어"라는 하은의 대사로 서로 다른 곳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갈 수 밖에 없어 멀어져야만 했던 이들의 우정, 사랑, 그리움의 감정이 섬세하게 담겨 묵직한 여운을 남긴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와 하은 그리고 진우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15일 개봉한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