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20:29
연예

김우빈, 생존을 배달한다…'택배기사' 1차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3.03.02 09:46 / 기사수정 2023.03.02 09:4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택배기사' 상반기 공개를 앞두고 1차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과 난민 사월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2일 넷플릭스는 '택배기사'의 1차 티저 포스터를 통해 모두가 궁금해했던 세계관을 조금씩 드러냈다.

지난 달 '택배기사'는 생존을 배달하는 전설의 택배기사 5-8을 연기한 김우빈을 담은 퍼스트룩 스틸을 공개한 바 있다. '택배기사'는 산소가 통제되는 세상, 사막화가 진행된 지구에서 살아남은 1%의 인류에게 산소와 생필품을 배송하기 위해 오염된 대기와 헌터들의 공격을 뚫고 세상을 누비는 택배기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1차 티저 포스터는 모래로 뒤덮인 세계관을 한눈에 보여준다. 무너진 고층 빌딩을 배경으로 풀 한 포기 없이 황폐화된 땅에는 주인을 잃은 산소호흡기가 덩그러니 떨어져 있고, 대형 트럭 앞에는 택배기사로 추정되는 인물이 박스를 들고 다가오고 있어 오직 택배로만 필요한 물품을 배달 받을 수 있는 극한의 상황에서 어떤 이야기들이 벌어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택배기사'는 김우빈, 송승헌, 강유석, 이솜까지 실력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각각 전설의 택배기사 5-8, 천명그룹의 유일한 후계자, 택배기사를 꿈꾸는 난민 소년, 군 정보사 소령으로 등장해 풍성한 이야기를 더할 예정이다.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영상미, 통쾌한 액션을 선사해온 조의석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아 물건을 배달하던 택배기사에서 세상을 구할 진정한 '기사(Knight)'로 변한 이들의 활약상을 펼친다.

'택배기사'는 올해 2분기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넷플릭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