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44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곡 작업 참여한 'FACE' 트랙리스트 공개…RM도 힘 보탰다

기사입력 2023.02.24 07:2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지민은 24일 공식 SNS에 'FAC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올렸다. 검은 배경에 앨범 제목 'FACE'가 마치 동심원 파문이 이는 모습처럼 그려져 있고, 그 아래로 수록곡들이 나열돼 있다.  

'FACE'에는 선공개곡 'Set Me Free Pt.2'와 타이틀곡 'Like Crazy'(원 버전 및 영어 버전)를 비롯해 'Face-off', 'Interlude : Dive', 'Alone' 등이 수록된다. 

지민은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FACE'에 담은 만큼,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3월 24일 앨범 발매에 앞서 17일 선공개되는 'Set Me Free Pt.2'는 내면의 다양한 감정들을 떨쳐내고 자유롭게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타이틀곡인 'Like Crazy'는 신스 팝(Synth Pop) 장르로,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드럼 사운드에 지민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지민의 솔로 앨범 'FACE'에는 Pdogg, Supreme Boi, GHSTLOOP, EVAN, BLVSH, Chris James에 방탄소년단 RM까지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했다.

사진=빅히트 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